현재위치: 첫페이지 > 그룹 안내
그룹 안내

무석영산문화관광그룹

    태호국가급리조트에 위치해 있는 무석영산문화관광그룹은 문화관광을 경영 주체로  문화, 관광, 부동산, 투자 등 다양한 산업을 경영하는 방대한 그룹입니다. 
  다년래 회사는 “우수한 전통문화를 선양하고 당대 일류 관광 상품을 만들어 세계급 리조트로 건설한다”는  전략적 지침을 받들고 창의적으로 관광 상품, 관광 브랜드, 관광 비젼을 제시하여 영산승경을 해내외에 이름을 떨친 불교문화 명승지로 급성장시켰습니다. 영산승경은 1997년에 개원해서부터 지금까지 해내외 손님을 연인수로 4000만명 남짓이 접대했습니다.

  영산승경은 “국가 AAAAA급 관광명승구”로 호칭되었고 “영산”브랜드는 “중국명브랜드”로 평의받았고 영산범궁은 “노반상” 을 수여받았습니다. 무석영산실업유한책임회사는 선후로 중국관광명브랜드, 전국”5•1”노동상장, 강소성 기업창신 선진업체 등 영예를 받아안았습니다.

  영산문화관광그룹은 “일류 풍경구, 불교성지, 산업그룹 구축”이라는 마스터 플랜을 내세우고 영산풍경구 발전 과정에 이룩한 성공에 힘입어 “유한 영산, 무한 산업”이라는 이념을 실천하면서 “영산대불”의 브랜드 효과를 기타 산업에로   최대한 파급시켰습니다. 회사는 지금 무석영산승경문화관광유한회사, 무석영산풍경구관리유한회사,  무석영산풍경구경영유한회사, 영산부동산투자개발유한회사, 무석영산미디어유한회사, 무석시영산식품유한회사, 무석시영산향촉공예품유한회사, 무석영산원일투자발전유한회사, 반도온천투자부동산회사 등 자회사들을 산하에 두고 관광, 문화, 출판, 부동산, 투자, 호텔, 식품, 공예, 요식업 등 여러 업종을 망라한 영산 산업 라인을 형성했습니다.

본사 연락처:0510-85686894   
영산승경 자문 전화:0510-85681595  
주소:강소 무석  마산 고죽로 18번    우편번호: 214091